여행

오사카 여행지의 가이드 추천 : 놓치지 말고 가야 할 필수

darkblack 2025. 2. 19. 17:49

1.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사진: UnsplashAditya Vyas

 

Aditya Vyas (@aditya1702) | Unsplash 사진 커뮤니티

Unsplash에서 Aditya Vyas의 무료 다운로드 사진, 이미지 및 배경 중에 795개를 확인해 보세요.

unsplash.com

 

이 광대한 곳에서 테마파크 연극 쇼를 관람 하고, 사랑스러운 마스코트를 만나며 놀이기구를 즐기셔야 합니다.

2001년 개장 이래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은 매년 스릴 넘치는 곳이며 신나는 이벤트와 연극 쇼로 수백만 명의 방문객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하기에 최고 이며 각 구역엔 독특한 테마와 어트랙션이 있습니다.

유명한 할리우드 영화에서 영감을 받은 섹션, 라이브 음악 쇼 참석, 4D 극장에서 스트리트를 경험 할 수 있습니다.

 

쥬라기 공원 롤러코스터는 공룡이 사는 선사 시대 풍경의 느낌을 주며 더 가까이에서 즐길려면 Amity Village에서 JAWS 보트 투어를 타고 기계 상어 공격을  구경 하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매혹적인 해리포터 마법의 세계에 들어가 책과 영화의 유명한 랜드마크를 재현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Three Broomsticks 카페에서 맛 있는 식사를 하고, Zonko's Joke Shop에서 관심 있는 아이템을 구매하고, 호그와트 성 복도를 걸으며 영화를 상상 해보세요 .

 

2. 쓰텐카쿠 타워

사진: UnsplashRovin Ferrer

 

Rovin Ferrer (@ferrer_rovin) | Unsplash 사진 커뮤니티

Unsplash에서 Rovin Ferrer의 무료 다운로드 사진, 이미지 및 배경 중에 18개를 확인해 보세요.

unsplash.com

 

지하철 노선을 타고 쓰텐카쿠 타워로 가셔야 합니다. 연중무휴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며 어린이와 학생에게는 할인이 적용되는 소액의 입장료가 부과 되는 점 확인 해주시구요.

 

탑을 보고 있자면 하늘까지 닿아 있는 느낌 입니다. 쓰텐카쿠 타워를 방문하는 것은 오사카의 심장과 영혼을 느끼는 것 입니다. 쓰텐카쿠 타워는 높이가 209피트(64m)로, 1912년 개장 당시 일본에서 가장 높은 타워였습니다. 1956년 해체 후 유명한 나이토 타추에 의해 337피트(103m)로 재건축 및 재설계되었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오사카의 회복력과 번영의 상징 하고 있습니다.

 

입장 대기줄이 길 수 있지만, 꼭대기까지 올라가는 엘리베이터를 타면 가치가 있으므로 편하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정보 패널에서 타워 건설에 대한 이야기를 알아보고 창밖을 내다보면 도시 바닥이 아래로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꼭대기에서 오사카 스카이라인의 360도 전망을 꼭 감상하세요. 활기찬 오사카 도심 지역의 공중 전망을 감상하며 다음 목적지를 계획 하는 일도 나쁘지 않습니다.

나가는 길에 즐거운 기념품 가게를 둘러보고 탑 모양의 물병이나 종이로 만든 백조, 등 기념품을 소소하게 구매 하는것도 추천 드립니다.

만약 줄을 설 시간이 없다면 밤에 타워를 방문하는것도 좋습니다. 네온 불빛이 8면의 각 면을 화려하게 감싸 주며 대부분 광고판 이기는 하지만, 이 불빛 아래에서 도심을 바라 보는 것도 눈을 즐겁게 합니다.

 

타워를 방문한 후에는 아래의 푸드코트에서 식사를 하고, 마음 편해지는 덴노지 공원을 둘러보거나, 인근 덴노지 동물원으로 가서 다양한 동물들을 구경한 것 또한 추천 드립니다.

 

3. 오사카성

 

사진: UnsplashNicholas Doherty

 

Nicholas Doherty (@nrdoherty) | Unsplash 사진 커뮤니티

Unsplash에서 Nicholas Doherty의 무료 다운로드 사진, 이미지 및 배경 중에 100개를 확인해 보세요.

unsplash.com

 

오사카 성은 일본의 역사가 담겨 있습니다. 도요토미 히데요시의 통치 하에 1583년에 지어진 이 성은 17세기 오사카 포위 공격에서 도요토미 가문의 승리에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20만 명이 넘는 군대를 성공적으로 격퇴했습니다. 2차 세계 대전 중에 피해를 입은 후, 이 성은 디자인을 보존하기 위해 여러 차례 재건 시도로 인하여 현재의 모습이 되었습니다.

성의 방 안에는 오사카 역사 전반에 걸쳐 수집된 유물이 전시되어 있으며 품목 중에는 16세기 무기, 갑옷, 농기구가 있으니 살펴 보는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오사카 스카이라인의 성의 전망대로 올라가서 놀라운 전망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특히 봄에는 아름 다운 장관을 이루며 일본의 상징적인 벚꽃나무의 분홍빛 으로 더욱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 줍니다.

그 너머로는 오사카 비즈니스 파크의 고층 빌딩이 뷰를 보실 수 있습니다.

북쪽으로 걸어가면 오카와 강 유역을 따라 흐르는 사쿠라노미야 공원이 있으니 여름에는 이 강둑이 텐진 마츠리 축제를 축하하는 가득찬 군중들의 못습을 볼 수 있습니다. 웅장한 퍼레이드, 등불이 켜진 보트 행렬, 불꽃놀이를 감상을 추천 드립니다. 

 

오사카 성은 오사카 중심부 북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사카조코엔 JR 기차역에서 도보로 불과 몇 분 거리에 있습니다. 성과 공원은 12월 말 며칠을 제외하고 매일 개방되니 자세한 내용은 성의 공식 웹사이트를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오사카 여행지 추천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